LoveLive! Sunshine!!의 TV anime 5화에서 9화까지의 상영회. 신쥬쿠 피커딜리에서 본방이 이뤄지고, 전국 각지의 극장에서 뷰잉이 치러졌다. 성우가 등단하여 토크쇼를 하고, 4화를 내리 상영한 후, 최속시간에 맞춰 9화를 상영. 마지막으로 성우가 다시 등단하여 감상을 이야기 후 종료. 저번과 마찬가지로 한국과 홍콩 등 해외에서도 뷰잉이 이루어졌다.


LoveLive! Sunshine!! TV anime 상영회


・2016/7/23 1화~4화 T.JOY 후쿠오카 

・2016/8/27 5화~9화 MOVIX 사이타마

・2016/9/24 10화~13화 서울 CGV 




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 みんなで上映会!!


・ 일시 : 2016/8/27 土

・ 장소 : 신쥬쿠 피커딜리 (新宿ピカデリー) 및 전국/전세계의 뷰잉극장

・ 출연 : 코바야시 아이카 (츠시마 요시코 역), 타카츠키 카나코 (쿠니키다 하나마루 역), 후리하타 아이 (쿠로사와 루비 역) - 1학년 팀


SSA에서 아니서머 2일차와 겹쳤기에, 무빅스 사이타마의 뷰잉티켓을 준비해 두었다가 이동했다. 뱅도리, Lia, 타카가키 아야히, fhana 등 보고 싶은 멤버는 초반부에 거의 다 나왔으므로. 무채색 팬텀월드 오프닝곡을 마지막으로 현장을 이탈, 종종걸음으로 극장에 들어섰다.


입장 특전은 나올 때 증정. 이번에도 최애캐 요우가 나왔다. 후쿠오카에서도 요우가 나왔는데 도쿄에서도 요우가 나오다니, 1/9의 확률이니 단순 계산으로도 1/81의 확률이다. 최애캐니까 좋지만. (포켓에 슥) 함께 참여한 동행자도 최애캐를 한번에 뽑아서 같이 희희낙락.


저번 상영회와 다음 상영회는 20시 30분 개장이지만, 이번만은 5화부터 9화까지 5화분량 상영이라, 시작시간이 30분 빨랐다. 아니서머 2일차에서 보고싶은 아티스트가 초장에 다 나와서 천만 다행.


선샤인 성우를 전반적으로 잘 모르지만, 1학년조 성우 3명은 더더욱 잘 모르는 3명이라. 얼굴과 이름 익히기(..)의 일환으로서 이름을 조용히 웅얼거리며 얼굴을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시작할때 누구 한 명이 "해외에서도 뷰잉이래요! 안녕하세요!"하고 한국말로 인사했다.


루비 성우 후리하타 아이양은 '직공[職人]'이라는 별칭으로 불렀는데.. 나중에 그 이유를 알았다. '감바루비!'의 캐리커쳐를 스케치북으로 펼쳐보였는데, 처음엔 어디서 애니메이터가 그린 원화를 가져온 줄 알았다. 후덜덜한 실력에 동공지진. 실력이 중후하구나.


타카츠키 카나코양은 즈라마루~ 마루~! 최근 다사홈의 유행어가 된 즈라즈라. 


타천사 코바야시 아이카양은 MC를 맡았음에도 가끔 말을 더듬(..)었다. 힘내라.


다만, MOVIX 사이타마는 여러모로 이벤터에게 유감스러운 극장이었다. 펜라이트, 사이리움의 사용을 전면 금지시키고, 콜도 없고, 당연히 핫피나 망토 등을 걸치고 중무장하고 온 사람도 거의 없었다. 혼연일체로 하나되어 매 오프닝마다 발광하며 콜과 응원과 비명(?)을 보내고, 러브라이브 선샤인!! 할때 한목소리로 외치고, 사이리움을 빛내며 하이!하이! 등을 외치던 후쿠오카 뷰잉장에 비하면 분위기가 천지차이. 이런 심심한 분위기를 만든 극장에 강한 유감을 표한다. 직원이 "他のお客さんにご迷惑になりますので..." 하고 말할때 비웃었다. 뭐가 다른 손님들에게 불편을 준다는거야? 너희들의 그런 정책이 오히려 민폐가 될 수 있다고.


앞으로 뷰잉을 관람할 때 무빅스 사이타마는 사전 검토를 해야겠다. 뭐, 여기서 선샤인 뷰잉을 볼 일은... 없으려나? 있으려나? (갸웃)



이것으로 선샤인 상영회 2회차까지 관람 완료. 일본 후쿠오카 → 일본 사이타마 → 한국 서울이라는 괴랄한 일정으로 관람장소를 바꿔가며 보고 있는데... 이제 다음달 서울에서의 뷰잉은 어떤 분위기일지 기대가 된다.



그건 그렇고 내용에 대해서는 어지간하면 말하지 않지만, 이번 9화는 워낙 임팩트가 넘쳐서.







진격의 마리카난 






진격의 3학년조 


....


전세계의 샤!버 여러분, 보고 계십니까 이것이 바로 3학년조의 위력입니다 지금까지 보였던 모든 부진을 한꺼번에 날려버리고 보아라 이것이 바로 언니들의 위엄이다는 것을 만천하에 자랑하는 승리의 3학년조! 노조에리를 계승하는 것은 바로 우리라는 것을 어필하는 저 크레이지싸이코레즈아이돌들을 보시기 바랍니다/ 필승! 전승! 압승! 아카라카? 찬란하라 3학년조 굳세어라 3학년조 에 또 그리고 그만해


.....




"뮤즈가 그냥 레즈라이브라면, 선샤인은 크레이지 싸이코 레즈라이브야!!"
(from 아니서머 1일차 우치아게)


Posted by 水海유세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