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ive! Sunshine!!의 TV anime 1화에서 4화까지의 상영회. 신쥬쿠 피커딜리에서 본방이 이뤄지고, 전국 각지의 극장에서 뷰잉이 치러졌다. 형태는 2014년 6월에 실시된 LoveLive! 2기 최종화 상영회와 비슷. 성우가 등단하여 토크쇼를 하고, 3화를 내리 상영한 후, 최속시간에 맞춰 4화를 상영. 마지막으로 성우가 다시 등단하여 감상을 이야기 후 종료. 한국과 홍콩 등 해외에서도 뷰잉이 이루어졌다.


처음으로 참여한 선샤인의 행사. LV다만.



LoveLive! Sunshine!! TV anime 상영회


・2016/7/23 1화~4화 T.JOY 후쿠오카 

・2016/8/27 5화~9화 MOVIX 사이타마

・2016/9/24 10화~13화 서울 CGV 




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 みんなで上映会!!


・ 일시 : 2016/7/23 土

・ 장소 : 신쥬쿠 피커딜리 (新宿ピカデリー) 및 전국/전세계의 뷰잉극장

・ 출연 : 와타나베 요우 역 사이토 슈카, 타카미 치카 역 이나미 안쥬, 사쿠라이 리코 역 아이다 리카코 (2학년 팀)



입장시 오늘의 출연진, 2학년팀의 캐릭터 포스터 카드와 더불어 무작위로 트레이딩 카드를 한 장씩 나누어 준다. 운좋게도 최애캐 요우의 카드를 한번에 뽑았다. 요-소로!


전석매진은 아니고 장내를 7-8할 가량 채운 관객들. 본가와 분가가 섞이긴 했지만 굿즈와 블레이드, 망토와 핫피로 중무장하고 있었다.


토크쇼는 주변에서 환호를 많이 올렸다. 다만 본인으로선 선샤인 성우 보는 게 거의 처음이라 얼굴익히는 느낌으로 조용하게 앉아 빤-히 쳐다보았다. 다들 젊고 미인이다. 앞날이 창창하군. (←난죠 세대)


'콜상영회'랑 비슷한 듯. OP부터 열성적인 팬들이 벌떡 일어나서 화면을 향하여 큰 목소리로 콜을 부르며 대응원을 펼쳤다.


대체로 후쿠오카 지역은 루비 오시(..)인 것을 알 수 있었다. 특히 오른편에 앉은 루비 핫피로 몸을 감싼 아가씨는 루비가 나올때마다 절규하며 환장해서 광분하는게 하도 웃겨서 내내 즐겁게 봤다. 오프닝이고 작중이고 지나가는 컷이고 루비만 나왔다 하면 일단 핑크 블레이드를 미친듯이 뒤흔들며, 


"꺄어나느ㅏ아아앙 까와아아ㅏ아이니니 루비쨩 카와아이이이이이 루비쨩 루비쨘 루비쨔어어어ㅓ어어엉 캬와이ㅣ잉 꺄아아아ㅏ어"


얀데레에게 사랑받아 잠들 수 없는...(...)


TV anime 중간중간 나오는 아이캐치에 대고서도 전원이 "러브라이브! 선샤인!!"하고 한목소리로 외침. 


라이브도, 이벤트도 좋아하지만, 원래 근본적인 취미는 애니메이션 감상이다. 성우 토크쇼든 어쩌든, 이렇게 대스크린으로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앞으로도 자주 있길 바란다.





다음 상영회는 도쿄에서 볼 듯. 티켓팅 힘내자. 퍼스트도.


Posted by 水海유세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