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항목1 : 오가사와라 제도 백합의 하츠네섬 종합관광안내지도 - 대여행기록 - 2006대여행

・ 상위항목2 : 오가사와라 제도 백합의 하츠네섬 종합관광안내지도 - 이벤터 활동


■ 2006 한여름 페스타~참여름의 한페이지~ (2006/8/18~24)

・ 8/18 금 1일차 - 출국 및 가족 서비스 

・ 8/19 토 2일차 - C3×HOBBY 2006 

・ 8/20 일 3일차 - 2006 TBS anime Festa 

・ 8/21 월 4일차 - 아키하바라와 이케부쿠로 

・ 8/22 화 5일차 - 하라쥬쿠와 신쥬쿠 

・ 8/23 수 6일차 - 오다이바1  오다이바2

・ 8/24 목 7일차 - 일본과학박물관 및 귀국



2006년 8월 마쿠하리멧세에서 개최된 한여름의 캐릭터호비행사. 일본원정으로 처음 참여한 이벤트. 투하트2 웹라디오 공개녹음에서 시작하여 스토파니와 이누카미 행사를 찍고 코스프레 촬영회로 찰지게 마무리를 지었다.




* 06:50-08:15 숙소


아침 6시 50분, 첫날이라서 다소 피로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자명종이 울리기도 전에 눈이 떠졌다. 커피를 타서 현관으로 슬슬 걸어가 보니, 오오.. 오늘의 아침 해가 동터 오지 않은가. 시가지와 주택가로 빽빽한 거리 위에 한국이나 일본이나 변함없는 햇살이 내려쬐인다. 란마1/2의 아침 장면이 오버랩되어 분위기를 자아낸다. 복잡하게 조립한 레고, 성냥갑같이 작은 건물이 하나하나 세워져 있는 모습들.. 창문에는 하얀 시트 등이 널려 있고. 편의점에서 산 듯한 아침밥(빵?)을 손에 손에 들고 걸어가는 회사원과 OL 아가씨들. 이곳도 사람이 사는 곳이다.

오늘 갈 곳은 ‘C3×HOBBY 2006’, C3×HOBBY의 행사장소는 도쿄 동쪽에 있는 치바현의 해안가에 있다. 마쿠하리멧세(幕張メッセ)라고 들어본 적이 있는지? 한류 스타들이 행사를 치르기도 하는 이곳은, 대형 이벤트의 행사장으로 많이 쓰이는 곳으로.. 가장 유명한 행사로는 ‘도쿄게임쇼’가 있다. 이곳에 가기 위해서는 숙소가 있는 이타바시혼쵸에서 전철을 타고 대략 1시간 30분 정도를 가야 한다. 도쿄를 넘어 치바현까지~ 꽤나 멀게 느껴지는군. 그렇지 않은가, 스기나미?


.....

그건, 먼거냐 가까운거냐.


* 08:24-09:45 이타바시혼쵸→도쿄→카이힌마쿠하리, 토에이미타선→JR→케이오선, 620엔

이타바시혼쵸역으로 내려가는 길옆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들렀다. 아무래도 점심을 대충 때워야 할 것 같으니, 삼각김밥을 2개 사서 가방 안에 집어넣었다. 220엔. 역시 한국에서의 700원에 비하면 비싼 느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지만, 가서 사먹으면 최소 7~800엔은 깨질 테니까 이걸로 만족하자.

이타바시혼쵸에서 스가모를 향해 미타선을 타고 간다. 여기까지는 정기권으로 공짜 승차. 스가모에서 JR로 갈아탄 뒤 도쿄역을 향한다. 도쿄역에서 마지막으로 카이힌마쿠하리역에 가기 위해 케이오선으로 갈아타... 는데 왜 이리 긴 거냐? JR에서 내려 족히 1km는 걷고 나서야 케이오 전철에 탈 수 있었다. 지금껏 서울의 종로3가에서 1호선을 5호선으로 갈아타는 게 가장 긴 거리인 줄 알았더니, 이건 상대도 안 되는 엄청난 거리잖아. 역이 얼마나 크면 이런 거리가 나오는 거냐!?


케이오 전철을 타고 치바로 향하는 길... 치바현이 무대인 작품으로는 단연 「ああっ女神さまっ」이 가장 유명하다. 베르단디와 케이이치가 살고 있는 절, 타력본원사가 치바현 네코미(猫實)시에 있는 설정이다. 그러나 ‘네코미’라는 지명은 실제는 없는 것으로, 과연 네코미시와 타력본원사가 어디를 모델로 한 것인지에 관해서는 꽤 의견이 분분했는데... 가장 유력한 설은 치바현의 우라야스시에 ‘猫實’라는 한자가 같은 ‘네코자네’라는 지역과, 마찬가지의 치바현 나라시노시의 미모미(実籾)라는 지역이 거론되고 있다. 또한 미모미에는 케이이치가 다니는 네코미공대를 연상시키듯, 일본대학생산공학부의 츠다누마 캠퍼스가 있다는 이야기이다.

물론 오늘은 그곳을 현장답사(?)나 성지순례(?)하자는 게 아닌지라, 마쿠하리멧세와 가장 가까운 역인 카이힌마쿠하리역에 하차했다. 이곳이 치바현의 바닷가인가. 고개를 들어 쳐다보니, 저 멀리로 바다가 펼쳐져 있다. 본래 행사 등을 다 보고 시간이 남으면 마쿠하리의 해상공원에도 들러볼까, 생각했지만 그럴 여유는 없다. 입장은 10시부터, 지금 시간은 9시 45분.. 냉큼 마쿠하리멧세로 향하자.







* 10:10-10:55

C3×HOBBY, 일명 ‘캐러호비’는 캐릭터&로봇물 이벤트. 작년에는 이미 5만 명이 넘는 인원이 몰렸고, 이번에는 7만명을 목표로 삼고 있다는 소문이다. 캐러호비 공식캐릭터 ‘호비쨩’을 디자인한 사람은 ‘케로로중사’의 작가. 입장권은 예약발권하면 1,300엔, 당일치는 1,500엔을 받는다.

마쿠하리멧세 국제전시장 4~6번 홀이라고 들었지만.. 어디인지.. 하면서 지도를 열심히 들여다보며 찾아보니, 아 있다. 현재시간 9시 55분, 아직 줄을 서 있군. 팜플렛을 쥐고 줄을 쭈욱 따라갔다. 길다란 홀을 따라서 계~속 한참.. 걸어가자 왼쪽으로 꺾어서 다시 길~게 늘어서, 또 계단을 줄줄이 내려가서 아직도 끝이 안 났다. 뭐야 이거? 줄 맞아? 계단을 다 내려와서 왼쪽으로 바싹 붙어 있는 줄을 따라 한바퀴 그라운드를 뱅글! 돌고 나니 마침내 끝이 보인다.

.....

어이, 농담이 아니지!?!?!? 입구에서 줄 끝까지 순수하게 걸어오는데만 15분이 걸렸다고! 아무리 짧게 잡아도 1.2km는 되겠다! 줄 길이만 1.2km이라니, 들어본 적도 없어! 게다가 한 줄도 아니고 네줄씩이나 서갖고 말야!!

줄 끝에 ‘캐러호비 끝줄’이라고 써붙인 피켓을 들고 있는 스태프가 보인다. 서서.. 시계를 본다. 10시 10분. 라디오 방송 ToHeart2의 공개녹음이 11시에 시작하는데, 과연 그때까지 들어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된다. 유리카씨와 시즈카씨가 기다리는데 말야. 줄이 빨리 줄어들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의외로 줄은 성큼성큼 줄어들었다. 거북이 느림보 수준으로 마침내 입구 근처까지 오자, 스태프가 곁에서 확성기에 대고, 미리 표를 자기가 끊어 두라고 하는 소리를 하고 있다. 얼마나 사람이 많으면 그런 방송을 다 하겠냐. 자기 스스로 표를 찢어서 제출하다니, 오늘 참 골고루 신기한 경험 많이 하네. 그러나 이 덕택에 빨리 입장할 수 있었으니 다행이라고 여기고.

어디봅쉐이. 입구를 막 통과할 때 시간은 10시 55분, 그야말로 간발의 차이였다.


- 마쿠하리멧세, C3×HOBBY 2006 (10:55-17:40)

* 11:00-11:45 스테이지B, Web Radio ToHeart2 공개녹음

참으로 웅장하기 그지없는 캐러호비의 회장이 모습을 드러낸다. 제일 먼저 투하트2 공개녹음장소, 스테이지B로 가기 위해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스태프에게 묻고 금방 찾았다. 이미 꽉 차 있는 좌석.. 그래도 앉는 곳 바로 뒤에 서서 볼 수 있어서 다행이다. 촬영금지에 관한 이야기는 보이지 않는군.

시간이 되어, ToHeart2 코우사카 타마키역의 이토우 시즈카씨와 유즈하라 코노미역의 오치아이 유리카씨가 모습을 드러낸다. 침을 꿀꺽 삼킨 다음, 이번 일본여행을 위해 특별히 주문한 구경 12×50급 쌍안경을 천천히 들어올려, 접안렌즈에 눈을 갖다댔다.



비.너.스-!!!



일본 성우를 직접 눈앞에서 보는 것은 처음이다! 오오, 이거 그야말로 환상적이지 않은가! 이 쌍안경을 통해 보는 바로 눈앞에 계신 듯한 존재감! 목에 걸고 있는 십자가의 장식이 어떻게 생겼는가도 훤히 보인다! 우허하하하하핳아ㅓ리ㅏ어맂더긷23!(...)

유리카 : 그러니까 차분하지 않은 텐션이..
시즈카 : 그럼 평소엔 차분하지 않단 말이야?^^
유리카 : 하아... 아, 저기 하지만 치즈카쨩하고 있을 때는..
시즈카 : 치즈카쨩이랑 있을 때는!?
유리카 : 아니, 시즈카쨩이랑 있을 때는...
시즈카 : 치츠카쨩이랑 있을 때는!?!?!?
유리카 : ^^ 솔직히 てれてる하니까 말야..
시즈카 : 정말로? 싫다아, 부끄러워♡


........

방송 중간, 시즈카씨가 어깨에 걸치고 있던 숄.. 비슷한 걸 살짝 벗자..

유리카 : (대본을 보며)그녀는 아침밥을 만들어 주었다... (시즈카를 보면서) 섹시다?
시즈카 : 아, 좀 더워서..^^


.....

시즈카 : 화낼거예요, 이런 얘기 들으면!
관객들 : 우하하하;;;
시즈카 : (유리카를 보고) 뭐야, 조금 좋아서 푹 빠진 거야?
유리카 : 빠지지 않았어!
시즈카 : 정말? 그 눈은 좋아서 푹 빠진 것처럼 보이는데...
유리카 : (해석불가;;)
시즈카 : 사랑해, 하고 말해주는 게 좋아?
유리카 : 응.
시즈카 : 으~음..
유리카 : 말해줘..?

시즈카 : (유리카를 가만~히 바라보며) すき..(사랑해)..

방글거리며 웃는 두 사람

유리카 : 에헤헷, 고마워^^
시즈카 : (다시 유리카를 가만히 바라보며) すき..(사랑해)..

둘 사이에 잠시 흐르는 정적..(...)

.....

유리카 : 메로메로는 말해보고 싶었는데.
시즈카 : 괜찮아, 여기서 말해봐도.
유리카 : 메로메로입니다! 메로메로입니다! 메로메로입니다~~~ ^^


관객들 환호 박수

시즈카 :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하고 일어서는데 시즈카씨가 발이 걸렸는지 무대에서 발랑 까졌다(...)

유리카 : 괜찮아요?
시즈카 : 으응, 괜찮아! 아하하.. 네, 다시 만날 때까지 평안하세요~!
유리카 : 바이바이~!!


하면서 시즈카씨가 숄을 터프하게 휙~ 해서 어깨에 탁! 걸치더니 다시 공중으로 번쩍 들어올려 빙글빙글~ 돌리면서 나갔다.

관객들 : 오오오오~!!!

......


당신들, 최고야!! (의미불명)




* 11:55-12:30 메인스테이지, 성 에스트리아 합동 여름 마츠리

투하트2 공개녹음방송이 끝나자마자 메인 스테이지로 내달았다. 이번에 볼 이벤트는 백합물 스토파니의 무대. 나카하라 마이씨와 시미즈 아이씨를 비롯, 나바타베 히토미씨와 Coorie씨도 게스트로 참가한다. 이런 무대를 놓칠 수야 없지! 오, 다행히도 메인 스테이지에 자리가 남는다고 의자에 앉혀주었다. 고마워요, 미디어웍스 스태프 여러분^^

“안내방송입니다. 카메라 촬영은 하지 마세요^^”

...쩝.. 별 수 없지. 나는 파워샷 에리스를 가만히 가방 속에 집어넣었다.

이벤트 이야기는 당연하겠지만 주로 스토파니... 중에서도, 8월 24일에 발매하는 PS2 게임판에 관한 말이 많았다. 처음에는 4인의 게스트가 모두 출연해서 이런저런 토크쇼를 하다가, 게임판의 오프닝을 담당한 CooRie씨의 오프닝 송 라이브가 한판, 이어서 TVA 스토파니 엔딩을 담당하고 있는 마이씨와 아이씨의 라이브가 이어졌다. 다만 마이, 아이씨는 라이브 도중에 좀 엇박이 났다고 해야 하나, 타이밍이 약간 틀려서 관객들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전부 뒤집어지게 웃는 소동이 있었다. 뭐, 한때의 여흥으로 생각하도록 하지.^^

이리하여 무사히(?) 이벤트는 종료. 다음은 자리를 옮겨 카도카와 스테이지에서 또다시 스토파니 게임 무대가 마련되어 있다.


* 13:30-14:00 카도카와 스테이지, 스트로우베리 패닉! 게임 패닉! 스페셜 스테이지

이어서도 스토파니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장소는 카도카와 스테이지. 뭔가 미리 티켓 같은 걸 샀든가 신청했든가 한 사람은 들어가서 보고, 나머지는 멀찍이 서서 구경하고 있었다. 나도 그 중의 한 사람이었고. 뭐, 오래 서 있긴 하겠지만 보는 것만 해도 어디냐. 이곳은 철저하게 촬영금지를 고수하고 있는데다, 무대와 서 있는 장소 사이의 거리도 별로 길지 않아서 에리스고, 쌍안경도 꺼낼 필요가 없었다.

내용은 눈 감고 들어도 알 만한 PS2판에 관한 이야기. 오프닝의 재생 등이 있었고, 마이씨와 아이씨, CooRie씨 등.. 나바타베 히토미씨를 제외한 분들이 모두 출연했다. 그러고보니 미디어웍스에 체험판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고 했겠다.. 조금 있다가 한번 해볼까. 지금은 그런 문제가 아니니까.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이겠지만, 여기에 바짝 붙어 있는 사람들.. 그래, 까놓고(?) 오타쿠라고 하자. 운동 부족이라고 할까, 몸집이 꽤 비대(?)하다. 내 곁에 바짝 붙어 서 있는 사람들 중에도 나보다 팔목 가는 사람은 없고 말이지. 게다가 잘 안 씻어서 체취를 넘어선 악취가 마구 풍겨오는데, 밑에서 부채를 팔랑팔랑 부치니 그 악취가 나한테 직격타를 날린다. 우~ 미치겠다. 여름 체질인지라 어지간한 건 참기에, 보통 같으면 10초도 버티지 못하고 구토가 나올 상황에서 잘도 40분을 참고 서 있었다. 이 인간들이 중얼거리는 말,

“あつい~”

.......

그 말에는 동감이다만 당신들한테 들으니 열받는다.

뚱뚱한 건 운동 부족이니 그렇다 치더라도, 좀 씻어-!! (...)


* 14:00-15:45 휴식타임

이렇게 이벤트 세 개를 연달아 보고 ‘이제야’ 시간이 났다. 아침에 사 두었던 삼각김밥을 꺼내 씹고, 배낭의 물을 꺼내 들이켰다. 후우, 이제 살 것 같다. 엄청 빡세게 이곳저곳 돌아다녔으니까 말이지. 한숨을 조금 쉬고.. 이제 천천히 부스를 돌아다녀 볼까. 먼저 미디어웍스부터 가보자.




미디어웍스 부스의 주종 종목은 역시나 스토파니, 이누카미, 작안의 샤나, 그리고 그 왼쪽에 뭔가 장황하게 전격문고와 전격잡지가 샘플로 전시되어 있다. 자유롭게 구독할 수 있다. 특히 이 스토파니 PS2판 게임 체험 코너, 플스2의 조이스틱을 쥐고 조금 해봤는데, 닭살이 닭될 정도로 올라올 대사가 연속타를 날리는 바람에 얼마 하지도 못하고 슬쩍 내려놓았다. 아아, 부스 구경을 하고 있는데 곁에서 계속하여 들려오는 여자애끼리의 사랑에 빠진 성우 연기가 정말 걸작이다.(...)

이어서 카도가와, 반다이비주얼 등 유명한 동네를 중심으로 돌고, 전체적으로 한 바퀴 구경하고...

코스프레 촬영하라고 디스플레이를 전시해 놓은 곳도 있다. 거기서 일본 아가씨들의 코스 사진도 찍고...

한가지 특이한 점이라면, 한국 코믹에선 코스프레어가 한번 포즈를 취하면 옆으로 쭈루룩 서서 열나게 셔터를 누르는데 비해, 일본에서는 한 줄로 서서 차례대로 한 사람씩 촬영을 하는 것이었다. 플래쉬 문제 때문에 그런가.. 아니면 정면에서 찍기 위함인가? 나도 순서를 기다려 촬영을 했다.

촬영까지 마치고 시계를 보니 3시가 지나고 있고.. 피로가 그야말로 극에 달해 있다. 나는 구석탱이에 가서 털썩 주저앉자마자 그대로 쓰러져 잠들었다.

........

정신을 차리고 보니 오후 3시 45분 정도.. 로군. 4시부터 카도카와 스테이지에서 이누카미 여름이벤트가 진행한다. 다시 배낭을 짊어지고 가 볼까. 이미 카도카와 스테이지를 점령하고 있는 오타쿠 및 팬 아저씨들. 스토파니 때처럼 서서 구경한다. 게스트는 이누카미의 등장 캐릭터 중 나데시코와 토모하네의 성우 나즈카 카오리씨와 하세가와 시즈카씨, 그리고 이누카미의 원작자이신 아리사와 마미즈씨.


글쎄, 두 성우분도 충분히 미인이지만, 나는 두 성우의 가운데 앉아 계신 원작자 마미즈씨를 유심히 살펴보았다. 남자.. 긴 한데, 굉장히 정상적으로 잘 생겼다.(?) TVA 이누카미가 꽤나 해괴한(?) 내용을 담고 있는지라 과연 저거 만든 사람은 어떻게 생겼을까, 가 항상 궁금했는데.. 어허, 진짜로 정상이잖아.(?)


이런저런 토크쇼가 끝나고, 신발매하는 DVD 광고도 끝나고, 마지막에 짤막하게 호리에 유이씨의 영상 인사가 흘러나왔다. 같이 못 해서 죄송하다는 인사와 함께, 이누카미를 잘 부탁한다는 인사.

....그야 나도 호리에 유이씨의 팬이기도 하고, 뵈면 좋았을 거라고는 느끼지만.. 솔직히 안 와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이었다. 왜냐, 유이씨같은 트리플 S급 성우가 이런 좁아터진 카도카와 스테이지에 섰다간 말 그대로 산산조각 박살이 났을 테니까. 아마 메인 스테이지의 열 배쯤 되는 크기의 관객석이 필요하지 않았을까? 당신은 안 와서 다행이었던 겁니다, 유이씨.(...)


뭐, 영상 인사말을 본 것으로도 충분히 만족하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좋은 연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내 인생에 있어 ‘최선의 노력’이 무엇인지 가르쳐 준 훌륭한 스승, 일본 최고의 스타성우 호리에 유이씨께 경의를 표하며.


* 16:40-17:35 COS-PATIO 오피셜 코스프레 콘테스트

코스파(COSPA)란 코스프레 댄스파티(コスプレダンスパーティー)의 줄임말로, 본래는 디스코나 클럽 등에서 참가자가 제각기 코스프레 복장을 하고 와서 애니나 게임송을 BGM으로 깔아 춤추는 형식의 이벤트였다. 이것이 1994년 10월, 도쿄 시바우라의 디스코 Gold에서 주식회사 브로콜리의 주최로 제1회 이벤트가 개최되어, 당시부터 달아오르던 코스프레 붐의 일익을 담당해, ‘코스파’는 이 행사를 가리키는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최성기에는 연간 10만명을 동원하다가, 지난 2001년 5월로 종막을 맞이하였다. 물론 사람 숫자가 적어서.. 가 아니라, 브로콜리의 업계 진출 방향 및 타기업의 행사 다발적 주최 등의 이유에 따라서.

이보다 이전인 1995년, 코스파의 주요 스탭이 독립하여 ‘주식회사 코스튬 파라다이스’를 창업했는데, 이것이 현재의 ‘주식회사 코스파(コスパ; COSPA Inc.)’로서, 코스프레용 복장 및 상품 제작, 개발 등을 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5년 4월, 코스파는 브랜드편성을 재검토해서 6개의 계통으로 나누었는데.. 이중 코스프레 의상 등의 코스튬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계열이 코스파티오(COS-PATIO). 그렇다, 오늘 캐러호비의 코스파 오피셜 코스프레 콘테스트의 주최야말로 이 코스파티오인 것이다.


시작은 17시부터였으나, 이누카미 이벤트가 끝나자마자 바로 메인 스테이지로 내달았기 때문에, 비교적 앞쪽의 좋은 좌석을 차지할 수 있었다. 이런 좋은 위치에서 대형 코스파 이벤트가 개최되어 코스프레어들을 무제한 자유 촬영할 수 있다는 것도 얼마나 큰 행운인가!? 정말 이번 일본여행은 축복받았다.

하나같이 멋진 코스프레들이었다. 이렇게 일본 아가씨들을 촬영하는 것도 꽤나 재미가 있거든. 나조차도 코스프레의 열풍에 빠져들 것 같은 기분이 든다. 특히 뭐랄까, 저런 코스프레어들을 보고 있으면 나조차도 저 열의를 본받고 싶어지는 느낌이 든다.

특히 중간의 스즈미야 하루히 코스프레어들은 (소리를 들으면 알겠지만) 미쿠루 소개할 때 하루히 코스를 한 아가씨가 미쿠루 가슴을 뒤에서 #$^%&%@#$%#하는 리액션까지 취해 주었다. 오오, 일본 코스프레 걸 최고야 최고! 메테타시 메테타시...[뭐가 메테타시야, 이놈아!]


- 둘째 날의 마감 (17:40-)

코스파를 끝으로 오늘의 캐러호비 이벤트는 모두 종료했다. 배낭을 짊어지고 마쿠하리멧세 밖으로 나오니, 저물어가는 해가 나를 반긴다. 하루를 활활 불태운 느낌이 든다고 할까. 정말 즐거웠다. 생전 처음으로 온갖 말로만 듣고 영상으로만 보던 일본의 유명한 성우들과 아티스트들의 무대에 참가해 보고, 코스프레를 즐기는 일본의 아가씨들을 촬영하고.. 행복했다. 언제 또 이런 기회가 올 수 있을까.

나는 저녁놀을 받으며 마쿠하리멧세를 향해 미소를 짓고 엄지를 조용히 치켜들었다. 최고였다. 다음번에 이곳을 찾는 날의 나는, 지금보다 더 위에 올라가 있을 거야. 더욱 더 높이. 약속한다. 이런 멋진 추억을 선사한 마쿠하리멧세여, 더 높은 행복을 만끽하기에 걸맞는 존재가 되어 반드시 돌아오겠다. 잠시 멍하니 서 있던 나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몸을 휙 돌려 역을 향해 걸어갔다.

헌데, 희한하게도 사람들이 나가는 게 아니라 점점 안으로 들어가고 있다. 이건 무슨 일이야 대체? 그러다가 옆에 붙어 있는 광고를 하나 봤는데, 음.. 아무로 나미에 콘서트 19시부터.. 라고 적혀 있던 것 같다. 아무로 나미에... 그거 유명한 사람인가.. 어디서 많이 들어 본 이름 같기도 하고.

......

아~ 아! 생각났다!! MD코리아 게시판 담당자님!! [...야야야...;;]


* 18:20-19:45 카이힌마쿠하리→도쿄→이타바시혼쵸, 케이오선→JR→토에이미타선, 620엔

전철을 타고 아침과 동일한 코스를 밟아서 숙소로 돌아온다. 여전히 넓이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도 가지 않는 도쿄역. 덜컹거리는 전철은 무난히 미끄러져 간다. 하품..을 약간 하면서 졸다가, 깨고 나면 파워샷 에리스를 들고 오늘 찍은 사진을 하나하나 체크해가며 떨리는 것은 지우고.. 하며 선별작업을 벌였다. 오늘 수고 많았어, 파워샷 에리스. 과연 Canvas2의 진 히로인다운 실력이군.^^


숙소에 돌아와 씻고, 배터리를 충전하고, 파일을 홀리벨에 전송하고, 밥을 먹고, 간식으로 세븐일레븐에서 사 온 메론빵을 씹어먹었다. 맛있다♡

그럼, 자자! 내일은 대망의 TBS 애니 페스티벌이 나를 기다린다!

이전글: [2006대여행] 1일차: 출국 및 가족서비스
다음글: [2006대여행] 3일차: TBS 아니메 페스타 2006 (TBSアニメフェスタ2006)



2006 한여름 페스타「참 여름의 한 페이지」 (2006.08.18~24.)
오가사와라 제도 아침 해의 산 (2003-2006) ⓒ 水海 唯Se-hyeon


'■ 3rdArea.이벤터활동 > 총합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C3×HOBBY2007  (0) 2007.08.18
TBS 아니메 페스타 2006  (0) 2006.08.20
Posted by 水海유세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