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큐슈공업대학 학원제의 기획으로 실시된 토우야마 나오의 초청 토크쇼 행사. 어제 회사앞에서 열린 리캬코의 토크쇼와 학교는 같지만 캠퍼스가 다르다. 토크쇼인데 체육관에 몰아넣고 올스탠딩(..)이라는 기괴한 현장이었으나 토크쇼 중 이벤트로 '앉아!'를 하다가 그대로 앉아서 진행. 어느 정도 출연작품에 대한 이야기 등은 자중하는 타 토크쇼에 비해 수차례 킨모자 이야기가 날아드는 자유로운 토크쇼였다. 





九州工業大学第56回工大祭 東山奈央トークショー @kitfes


・개최일: 2016/11/20 16:00 - 17:15

・개최현장: 큐슈공업대학 이이즈카캠퍼스 체육관

・출연자: 토우야마 나오



- 티켓팅

선행 웹티켓팅이라 하여, 인터넷에서 미리 링크에 따라 구글폼에 정보를 입력하여 티켓을 신청한다. 하루이틀 후 운영측에서 확인메일이 날아온다. 당일 현장에 가서 메일의 예약번호를 보여주고 운영부스에서 돈과 티켓을 교환한다. 원거리 참여자를 위한 자구책인 듯.


2년 전 릿삐(이이다 리호) 초청당시 운영측에서 확인메일이 오지 않고, 연락을 해도 담당자가 없다는 반응만 보여 결국 때려치고 밀키홈즈를 갔던 것에 비하면 꽤 나아졌다.



- 개최지




큐슈공업대학 이이즈카(飯塚) 캠퍼스.. 북큐슈와 하카타의 가운데 남쪽에 자리잡고 있다. 유이쨩 역(코쿠라)에서 1시간 반 정도 걸린다. 


신이이즈카역에서 내려 3.1킬로 떨어진 캠퍼스까지 스쿨버스를 타야 하는데... 전날 늦게 자서 낮잠을 너무 잘 자다 보니 그만 스쿨버스를 놓쳤다. 다음 버스를 기다리면 티켓교환시간까지 갈 수 없어서... 역에서 내려 학교까지 3.1킬로를 구보했다.(...) 성우 토크쇼 직전에 마라톤을 달리는 이벤터. 


진짜로 15분 내로 학교에 도착해서 티켓 교환까지 잘 마쳤다만.. 잘 반성하고 다음엔 낮잠 자기 전에 알람설정을..



- 현장

체육관 앞 운동장? 공터? 에서 정리권 순번대로 정렬 후, 입장시간에 맞추어 이동하여 체육관 안으로.


예상치 못한 올스탠딩. 나오보가 나중에 나와도 키가 작아서 보일락 말락. 행사 도중 "후쿠오카에서는 앉을때나 일어날때 넣는 기합(함성?)이 있습니다. 뭐게요?"라는 퀴즈에 대한 답으로 전체 앉으며 함성내기를 했는데.. (정답은 "야!") 앉고보니 나오보가 "아 이거 괜찮네. 그냥 앉아서 진행하는게 더 잘 보이지 않나요?"라 제안하고 스태프 OK로 나머지 시간은 앉아서 진행했다. 감사.


앞쪽에는 정보에 빠를 수밖에 없는 큐슈공업대학 재학생들이 대거 포진. 손님은 전체적으로 후쿠오카가 많다. 10% 정도는 도쿄, 이시카와 등 타지역에서 왔다고. 사이타마에서 왔다는 팬은 아침에 하카타에서 킨모자 극장판을 보고 왔단다. 


나오보"그래서, 앞으로 몇 번을 더 보실 예정? ^^"


....(....)



- 본방


이곳도 MC는 '혼다'라는 이름의 후쿠오카 탤런트에게 의뢰하였다. 프로다운 능력으로 행사를 잘 이끌었음은 물론. 따스한 털실같은 옷차림으로 나오보 출연.


퀴즈 맞추면 개수대로 오미야게를 증정하는 코너. 후쿠오카 지역의 한자읽기 문제를 두고,



나오보"(3초뒤)아- 맞다. 야하타제철소! 학교서 일본사 배울때 배운적 있어요. 야하타였지. 지금은... 신일본제철?"

정확히는 3년전 스미토모금속이랑 합병해서 신일본스미금이다만 맞는걸로 치자 (끄덕)

기타 퀴즈를 3개 맞춰서 오미야게 3개를 획득하게 된 나오보. 좋아서 깡총뛰는데...


괜찮은건가? 괜찮아. 문제없어.


사인지 추첨에서도,


나오보"부담가질것없이 말해봐요. 애니 캐릭터 누가 좋아요?"

"아이돌마스터의...."

나오보"오?"

"신데렐라 걸즈의!"

나오보"오????"

"시부야 린을 좋아합니다!!"

나오보"오-호. 그럼 여기다 '프로듀서'라고 적어줘야지."


그 외 수없이 나오보의 킨모자 카렌 목소리 서비스가 줄을 이었다. 보통의 학원제 행사에서 캐릭터 이야기를 자제하는데 반해 매우 자유롭다. 이런 분위기를 더 좋아하지만..


가위바위보 등으로 뽑힌 사람들이 ①캐릭터설정 ②상황설정 ③대사 를 랜덤으로 골라 나오보가 연기하는 코너가 재미있었다. 


혼다MC"① 차분하고 츤데레적인 성격의 여자애가, ② 마왕과 결투를 벌이는 상황에서, ③ '이 대사'를 해주세요!"


나오보"아, 이거 조금 어렵네. 여하튼 해볼게요."


"하얏! 히야아앗! (검을 휘두르는 동작) 하로! 콘니! 치와! (←...!?) 핫 하앗! 핫!

 후우......


 (객석을 야리며) WHAT!?


뭘 여동생의 알몸을 보고 흥분하고 있는 것입니까 떼-쓰-!!"


..............(.................)


その発想はなかったわ







......킨모자 극장판 보러 어떻게든 가야 하는데.


Posted by 水海유세현
,